top of page

저의 미션은 고객이 KC 인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스스로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게 하는 것입니다.

최종 수정일: 2021년 8월 24일




최근 들어서는 많은 분들이 1인 기업으로, 또는 부업으로 제품을 소싱해서 판매하는 것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업을 진행하시고 제품을 소싱 하시다보면 KC인증이라는 것을 알게 되십니다. 제품에 따라서 수입, 제조, 판매하기 위해 KC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것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는 CERTIPASS를 창업하고 인증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한 인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고, 업무를 대행해 드리고자 합니다.


CERTIPASS의 대표인 저는 8년 이상을 KC인증을 진행하는 공공기관에서 근무하였고, 약 2000여건의 인증을 접수부터 시험 진행, 시험 성적서 작성, 고객 응대, 인증서 발급까지를 경험한 바 있습니다.


저만의 노하우로 저는 CRTIPASS를 통해 인증에 필요한 서류작성 노하우 뿐 아니라 기술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 까지도 고객에게 서비스 해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한 번 익히면 사업을 이어나가시는 데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정년이 보장된다고 하는 회사를 그만 두고서 한 동안 어떻게 살아야 하나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여러가지 굴곡을 겪어보니 " 사람은 타인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사는 것이다." 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보다, 단 한 분이라도 최선을 다하여 도움을 드린다면, 이 또한 의미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3회댓글 0개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